카테고리 없음

더블타겟 액션영화 추천 넷플릭스 다시보기

이거다 2021. 11. 14. 17:43
반응형

안녕하세요 볼만한 영화를 추천해주는 이거다 입니다. 오늘은 다시 또 봐도 질리지 않는 액션 영화 더블타겟(shooter,2007)입니다.
킬링 타임용 액션 영화와 궁합이 잘 맞는 마크 월버그 주연의 영화로 시원한 액션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작품인데요

영화 공식 포스터


감독 이름을 다시 살펴보니 안톤 후쿠아(혹은 앤투완 퓨콰,Antoine Fuqua)로 우리에게 매우 익숙한 액션영화 더 이퀄라이저 시리즈(2014,2018)를 제작한 감독이더군요. 

더 이퀄라이저도 여러번 봤는데도 시선에 일단 영화가 들어오면 덴젤 워싱턴의 압도적 공격 액션을 고대하며 계속 보게 되는 매력이 있는 영화죠. 전투력 슈퍼갑인 주인공이 악당들을 초토화시키는 영화의 문법이 더블 타겟에서부터 시작되었나 봅니다. 

더 이퀄라이저(2014)와  리플리이스먼트 킬러(1998)
아니 그의 데뷔작이 추억의 액션영화 주윤발 주연의 리플레이스먼트 킬러(the replacement killer,1998)인걸 보니 액션영화에 타고난 감각을 가지고 태어난 감독일지도 모르겠네요.
 

공식 예고편


< 간략 줄거리>

과거 에티오피아에서 철수 병력을 엄호하던 작전중 무책임한 사령부에 의해 동료 도니를 잃고 그후 은거하며 지내고 있는 미 해병대의 뛰어난 저격수 밥 리 스웨거 중사. 

그러던 어느 날 존슨 대령이라는 자가 제안한 대통령 암살 저지 임무를 수행하던 중 밥 리 중사는 오히려 음모에 휘말리며 대통령 암살 미수범으로 쫓기게 됩니다.

 

공식 예고편

과거 도니의 애인이었던 새라의 집에 숨어 들어갈 정도로 막다른 골목으로 몰리는 밥 리 스웨거. 하지만 암살 미수사건에 의심점을 파고들던 FBI 요원 닉 멤피스의 도움으로 사건의 진상과 배후를 파악하게 됩니다.

이 모든것은 과거 에티오피아 이권사업을 끼고 있던 존슨 대령과 미첨 상원의원의 더러운 거래로 인해 벌어지고 있던 것. 동료 도니의 희생도 따지고 보면 이 작자들 때문에 벌어진 일이었죠.

공식 예고편

도움 주던 도니 애인 새라까지 납치되어 버린 상황.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밥 리 중사의 싹쓰리 액션이 시작됩니다. 현실에서는 처벌받지 않는 추악한 고위층들을 지옥 구석으로 보내버리는 마크 월버그의 대리만족 액션을 영화 끝까지 즐기면 됩니다. 중간은 없습니다. 악당인 것들은 다 시원하게 날려버리네요.

 참고로 영화의 원작은 스테판 헌터의 소설인데 원작을 기반으로 드라마로도 만들어졌습니다. 시즌 3까지 나와 있는듯한데 영화상의 간결한 스토리에 갈증이 있는 분들은 장편의 드라마로 충실하게 즐기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하네요. 

반응형